회사의 가치

이토텍은 고객이 어떤 시스템을 원하는지 질문하지 않습니다.

이토텍은 고객이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시스템을 원하는지 질문합니다.

이토텍은 어떻게 하면 고객이 Yes라고 말 할지 걱정하지 않습니다.

이토텍은 어떻게 하면 고객이 간절히 원하는 바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지 고민합니다.
이토텍은 Strategic Level에서 고객의 사업을 지원합니다.

이토텍은 크기를 지향하지 않습니다.

이토텍은 기술력과 품질을 지향합니다.

이토텍은 이윤을 지향하지 않습니다.

이토텍은 고객의 부가가치를 지향합니다.

이토텍은 많은 프로젝트 실적의 개수를 지향하지 않습니다.

이토텍은 Excellent Reference Cases 창출을 지향합니다.

이토텍의 인력들이 모두 세계 최고 수준의 개인들은 아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토텍은 세계 최고 수준의 팀워크를 가진 전문가 집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토텍의 front-line IT Service는 본사의 강력하고 체계적인 지원체계와 잘 갖추어진 Service Infrastructure의 뒷받침을 받아 제공됩니다.
이토텍은 High-technology, High-Quality IT Service를 제공합니다.

주 사업영역

SYSTEM INTEGRATION (SI) / SYSTEM MANAGEMENT (SM)

  • 응용시스템에 대한 설계, 개발, 구현, 운영 및 유지보수
  • 그룹 업무환경에 대한 구현, 운영 및 유지보수

SOLUTIONS

  • 유통 및 물류 솔루션
  • 환경/에너지 관리 솔루션
  • 복권/전자복권 솔루션
  • 프로젝트 관리 및 품질보증 솔루션

INFRASTRUCTURE OPERATION & MAINTENANCE SERVICE

  •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서비스
    – 서버,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 장비
    – DBMS, 미들웨어 및 기타 소프트웨어
  • 하드웨어, 시스템 소프트웨어 공급 및 설치
  • 정보보안 컨설팅